공지사항

뒤로가기
제목

로그인이 안되는 경우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

작성자 정수미(ip:)

작성일 2013-12-24 15:51:31

조회 389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1.익스플로러 버젼
- 저희 프로그램은 익스플로러의 버젼이 7.0 이상 이어야 정상적 이용가능합니다.

- 익스플로러 버젼을 확인해 보시고 7.0이 아닌 경우 업그레이드를 하여 주세요.

- 브라우저의 버젼은 상단의 메뉴에서 도움말 > 익스플로러 정보 에서 확인가능합니다.

2. 쿠키삭제
- 익스플로러 상단 메뉴바에서 도구 >인터터넷옵션 > 일반 탭 >임시인터넷파일

- 쿠키삭제로 모든 쿠키를 삭제하시고 다시 로그인을 하시도록 안내해 주세요.

3. 개인정보 보안문제
- 도구> 인터넷옵션 >개인정보 탭의 설정사항을 보통으로 하도록 해주시기 바랍니다.

- 이 부분이 보통보다 높은 설정으로 되어있는 경우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- 또는 도구 > 인터넷옵션 > 개인정보 > 편집 을 보시어 혹시 사용하시는 도메인이 차단되어있는지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.

4. 프락시 서버의 사용체크
- 프락시 서버를 사용하지 않으면서 프락시 서버 사용을 체크한 경우입니다.

- 만약 그런 경우라면 도구 > 인터넷옵션 > 연결 >LAN설정에서

- 프락시 서버사용에 있는 체크박스를 체크하지 않도록 해주시기 바랍니다.

5.사용자 PC의 오류
- 바이러스에 감염이 되었거나, 기타 윈도우 에러인 경우입니다.

- 바이러스 치료를 하시거나 윈도우를 재 설치 하셔야 합니다.

 

6. 독립도메인 연결이 완료되지 않은 경우

- 아이디.cafe24.com 쇼핑몰에서는 잘 시행되나, 독립도메인 몰에서는 안되는 경우는 독립도메인 연결이 완료되지 않은 경우입니다.

- 또한 독립도메인이 연결이 잘 되었어도 링크를 건 페이지의 경로를

아이디.cafe24.com 으로 한 경우에 발생하오니 이것도 체크해 보세요.

 

7. html 디자인에서 프레임을 사용하는 경우

- 프레임 사용을 하는 경우 로그인 연동이 안됩니다.

               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